1. 창립취지문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바르고 건강한 기업을 만들어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며 국민들로부터 존경을 받고자, 뜻을 함께하는
기업인들이 모였습니다.

우리는 이 모임에서 기업경영에 유용한 새로운 지식과 지혜를 배워 기업인의 본분인 기업의 성장발전과 국가.사회에 헌신하는데 필요한 역량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우리는 품의와 인격을 바탕으로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함께 성장하는 아름답고 따뜻한 우정을 키워 나갈 것입니다.

그리하여 “함께 가면 멀리 간다” 는 상생의 정신 으로 우리의 기업을 바르고 강하게 성장시켜, 국가와 사회, 국민과 종업원에 대한 우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2. 포럼의 운영

1. 포럼은 한국산업단지공단과 (사)KIBA 서울이 주최하고 (사)KIBA 서울 MBA 총동문회가 주관하여 운영합니다.

2. 포럼은 회원제로 운영되며 매 짝수 월 셋째주 수요일 조찬으로 오전7시~9시까지 2시간 개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포럼의 주제와 연사는 포럼의 창립취지와 회원의 의사에 가장 부합되는 것으로 합니다

4. 포럼은 강의 및 토론중심으로 하며 강의 90분, 토론 30분을 원칙으로 진행합니다.



3. 포럼의 조직

1. 포럼의 활동을 원활히 하기위하여 포럼운영위원회를 운영합니다.

- 운영위원회는 운영위원장과 분과위원회 (홍보, 컨텐츠, 진행) 로 구성합니다

- 포럼운영위원장은 (사)KIBA 서울 MBA총동문회장이 담임합니다.

- 분과위원은 (사)KIBA 서울,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사)KIBA MBA총동문회에서 분과위원회당
각 1명씩 추천하여 위원회당 3명씩 9명의 위원과 고문 및 운영위원장등 총 11명으로 구성합니다.

- 포럼운영위원회는 포럼주제, 강사, 운영일정등 포럼운영에 관한 주요업무를 결정합니다.


2. 포럼의 회원은 일반회원, 특별회원, 고문으로 구성합니다.

- 일반회원은 G밸리 입주기업(기관)소속으로 포럼의 창립취지에 찬동하는 기업(기관)의 대표이사 또는
동등한 자격을 가진 회원

- 특별회원은 일반회원의 자격을 갖추면서 포럼운영위원회의 특별추천을 받은 회원

- 고문은 일반회원의 자격을 갖추면서 포럼의 전문성향상을 위해 포럼운영위원회의 위촉을 받은 회원(기관)


3. 포럼운영업무는 포럼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사)KIBA서울 사무국에서 수행하고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본부와
(사)KIBA MBA 총동문회 에서 지원합니다.



4. 회비의 규정

1. 일반회원은 회비로 참가회차당 2만원을, 특별회원은 특별기금을 납부합니다.

2. 포럼의 발전을 위하여 후원금을 기부하실 수 있으며, 특별목적 행사에 참여하실 때는 소정의 회비를 별도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5. 포럼의 특전

1. 매 짝수월 1회 개최하는 포럼에 참가할 수 있으며, 년 2회 운영되는 (사)KIBA서울 MBA 강좌에 반기1회 참가할 수 있습니다.

2. 포럼회원은 한국산업단지공단에서 실시하는 미니클러스터에 가입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3. 포럼회원은 (사)KIBA 서울에 가입하여 각종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4. 포럼회원은 대-중소기업 상생 협력 사업의 참여 기회가 주어 집니다.

5. 특별히 개최하는 회원기업 방문회와 선진기업 혁신사례회에 무료 참가할 수 있으며, 회원의 친목도모를 위하여
개최하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골프회, 등산회, 시찰회에 실비 참가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TOP